[ KREAM(크림) ] 상담원 서비스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배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24-11-26 11:12:04
본문
크림이라는 플랫폼의 상담원 서비스에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어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크림이라는곳에 물건을 사고 팔고 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이용하면서 상담사하고 해결될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상급자와 연결을 요청 하였습니다
그러나 계속 똑같은 말만 하면서 연결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오히려 똑같은 내용으로 업무 방해를 한다며 오히려 저에게 패널티를 부과 합니다.
세상에 이런 갑질 처음봤습니다. 제가 상급자와 이야기를 한번 하겠다고 한것이 소비자로서 요구 할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요?
상담사와 크림회사는 소비자에 대한 권리도 없는 건지 너무 억울해서 글 올립니다
너무 상처받고 포기할수가 없어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가 이렇게 무시 당하지 않는 공정한 사회가 되도록 확인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 크림.jpg (120.4K) DATE : 2024-11-26 11:12:04
- 이전글환불요구에 부분환불에 대한 문제 24.11.26
- 다음글바지락에서 돌멩이가 나왔습니다. 24.11.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