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카라 ] 수리한지 10달만에 다시 수리하면서 비용청구도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효용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4-11-20 09:41:31
본문
올 1월말에 수리를 맡겨 수리를 받았는데, 10월에 고장이 나서 다시 보냈습니다.
수리비가 이것저것 다해서 10만원정도 나온다고 전화를 받았습니다.
일단 이 스마트카라의 문제는 제가 서비스신청을하고 약 한달위에서야 전화가 왔다는겁니다.
물건을 보내고 받은거 확인하는데 1주일
그걸 확인하고 고치는 방법을 아는데 3주일이라고 하는데..
스마트카라 같은 매일 사용하는 기계일수록 이렇게 1달 가까이 못쓰게 길게 수리기간을 잡는것도 말이 안된다 생각하는데.. 서비스센터가 본사에 하나있는게 다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점 양해 해달라는데 그전에 제가 고객센터로 전화도 2번이나 해서 수리기간 및 받을 수 있는 날을 요청했는데도 전화가 없다가 오늘 전화와서 산 금액에 25%되는 금액을 요청하는것도 말이 안된다 생각합니다. 외부에 센서가 고장난게 음식을 많이 넣어서 그렇다. 물기가 있는것을 넣으면 패드가 고장 날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럼 그런것을 처음에 고지라도 해주든지.. 그렇다면 센서부분을 뭐로 가리든지 했을껀데.. 내용설명에는 음식을 많이 넣지말라는 내용은 있으나, 그걸로 인한 수리 및 고장에 대한 설명도 없이.. 이건 아닌거 같습니다. 너무 늦은 대응과 산 금액의 25%나 되는 비용 수리비등 이해하기 어려워 글 적습니다.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 이전글매트이용불편 24.11.20
- 다음글설치시 배관 이탈방치 설치 24.11.2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쌀쌀한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