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자동차 ] 삼성자동차 타다 조만간죽겠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숙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05-10 01:48:23
본문
확인결과 처리되었다고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처리을한건지 답변글도없고 한통화
전화도없었고 해서 글을올립니다~
5월1일사고나서 차는 아직 삼성영업소정비소에있는상태이고요
5월6일삼성본사에서 전화오기을 인천 영업소연락했으니
인천영업소에서 연락이갈거라하기에 기다리려도
아직 연락한통 없네요~
속상하고 답답합니다
- 이전글왓썹 13.05.10
- 다음글뽐스 여성쇼핑몰 황당합니다!!!!! 13.05.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당사 편집국에 확인을 거쳐 제보 분류하여 처리하고 있으며,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답변, 중재, 기사보도 등을 통해 피해구제에 힘쓰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또한, '처리'로의 변경은 제보자님의 상황에 대한 해결됨을 통해 변경됨이 아니라 담당자들이 접수된 제보들을 확인하기 위하여 답변안내나 업체 해당내용 전달등 1차적 조치가 되었을때 변경되는 부분이니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