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휴대폰 ] 노트2 액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아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05-03 16:56:31
본문
비싼 새 폰이라 액정필르메 케이스도 했구요.
근데 액정이 깨졌습니다.
전 당연히 산지 한 달도 안된 새 폰이구 물론 전화받다 떨어뜨린건
제 잘못이지만 그렇다고 어이없게 깨진 액정이 문제있다고 생각하고
무상수리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일주일뒤 삼성에선 당연히 고객잘못이라 유상수리라 하던군요.
마치 선심이라도 쓰듯 리퍼제품으로 4만원이면 된다고...
제가 말도 안된다며 휴대폰을 한 번 떨어뜨린다고 저렇게 액정이 나가고
그럴때마다 유상으로 수리해야 한다면 그런 휴대폰을 어떻게 2년이나 사용하냐고
하니까 그럼 그냥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불편한건 휴대폰 사용하는 소비자니까 니 알아서해라는...
삼성이라는 회사에서 물론 강도실험도 해서 내보내고 휴대폰을 떨어뜨린 소비자 잘못이니까
어떻게 해 줄수가 없다는데 한 번 떨어뜨릴때마다 액정이 나가서 그때마다 유상수리 해야 한다면
저 휴대폰을 어떻게 2년이나 쓸 수 있을까요?
그럼 전 휴대폰을 모시고 살아야 할 것 같아요.
휴대폰값이 비싸다보니 보관도 금고에 해야하고 전화받을때도 혹시 떨어질까 몰라 두손으로
벌벌떨며 그렇게 2년을 사용해야 할까요?
그럼 강도실험에서 제 휴대폰이 합격점을 받았다고 어떻게 증명해야 하나요?
그걸소비자가 증명해서 삼성에 통보해야 하는건가요?
저런 휴대폰을 팔면서 어찌 저리 당당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일주일 사용했구 정말 단 한 번 떨어뜨렸다구 액정이 박살나는 - 그걸 소비자 과실이라며 아주 당당하게
수리비를 물리는 저런 회사의 휴대폰은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산 가격 그대로 환불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