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디자인모형 ]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구입후 3개월만에 엔진 고장빈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장혁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1-23 17:53:33
본문
8월에 신청을했지만 8월경 현대자동차 파업을 해서 2개월을 기다려가며!!!구입한차입니다
그러나!구입한지 3개월도 안되 엔진 체크 불이 들어와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3~4회 수리를
받았고 EGR벨브 부품 교체후에도 더악한 증상이 계속 일어나고있습니다.
악셀을 발아도 RPM도 안올라가고 속도는 물론 기아 변속도 안되는 바입니다
여러자동차 판매(딜러) 하시는 분들한테도 문의를 드려봤지만 엔진에 엄청난 문제가 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더이상이차를 불안해서 타고 다니지 못하겠습니다
그래서 강력하게!! 고발하고자 합니다
P.S 회사 차량으로써 여러 직원들이 출장을다니는 차량입니다
혹여나 이상이 생겨 사고라도 나면 그 책임은
현대자동차측에서 책임 지실껀지? 어떤 책임을 지실껀지?
자동차는 버리고 다시 살수있지만 사람은 기계가 아닙니다
큰사고가 발생하기전에 큰 사고를 막고자 합니다!!!
- 이전글고속도로 렉카 부당요금 13.01.23
- 다음글구몬학습 취소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