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도본점 ] 케이엄파크을고발한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경선
- 조회수 : 159회
- 작성일 : 25-01-21 16:49:27
본문
헌데 시스템 문제로.직원간의 소통이 너무 안되어
피해을 계속 보고 있다.
앵무새에게 반복해서 직원들에게 얘깅하길을
1년가까이 매달 시스템 때문에 러무나 고생하고 있다.
1.차량 전달에 등록을 하고입금을 한 후에도 그 다음달에 안넘어기 주차비을 별도을 내고 쓰다는 횐불 요청을 수십번을해도 알겠다고 하고 해결이 없다.
이것을 ㅣ년가까이 매달 통화을 하면서 부통을 터트리다 할수없이 소비자고발을 한다.
2장애 문제로 구매한 주차증이 사라져서 확인 요청을2달 가까이이야기 한다.(160,000 돈사라져도 답변이멊다)
시스템 도 가쳐 지지 않은 대기업군에 속에 주차영업을 하는 행워는 위법이고 영업허기취소건을 하기 바란다.
케이엠파크ㅡ080ㅡ330-360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