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꼬망스 내부 강화유리 파손건-교환처리요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만기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4-04-17 12:40:38
본문
몇달 넘 편리하게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14년 4/11~13일 집을 비울 일이 생겨서 14일 집에 와서 그동안 쌓였던 아기옷을 세탁하려고 문을 열였는데 안쪽 강화유리가 깨져잇는게 아니겠어요...황당하더라고요~잘 사용했던 세탁기가 어떻게 그럴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서비스 센터 요청했습니다. 4/15~16일 서비스 엔지니어 2명이 방문하여서 똑같은말을 하시더군요...소비자 과실이라면서 유상수리해야 된다고. 7만원정도라고...잘 사용하다가 3일 비운사이에 이런일이 난건데 그리고 불편하게 누가 그걸 일부러 깰수도 없고 그 강화유리가 굉장히 큰 충격으로 고의로 깨야겠다 맘먹지 않고서야 그럴수 있겠냐고요~더 화가난건 와이프가 설령 유상수리로 문을 교환했다고 합시다 이걸 어떻게 사용하냐고 소중한 아기아 입을 옷을 유리 파편이 있는 세탁기에 세탁해서 입힐수 잇겠냐고 그랬는데 2명중 1명 엔지니어가 저같은면 사용안하다고 했습니다. 그럼 도대체 어쩌라는건지 그냥 우리는 사용하라고 정말 짜증나고 화가 나네요~ 그래서 또다시 17일 서비스센터 연락해서 팀장님 전화요청했습니다. 전화가 와서 하는말이 엔지니어하고 똑같은 말을 하시네요~더 웃긴거 고의로 하지 않았더라도 그냥 넘어가고 새로 구입하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엔지니어 한말을 못믿겠다면서 직접 통화하네요 결과는 인정하네요. 그러면서 바로 미안하다고 하네요~~~도대체 멀 어떻게 하라는 건지? 엘지 참 어이가 없네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와이프가 손세탁으로 많은양을 했네요. 조금이나마 편하려고 구입한건데 신경쓰고 더 불편하게 되었네요. 아직 품질보증기간도 남아있고 고의도 아니고 해서 교환 받아야 해서 그리고 엔지니어나 팀장이 하는 말이 넘 화가나서 이렇게 접수합니다. 통화내용과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 1397703745196.jpg (54.2K) DATE : 2014-04-17 12:40:38
- 1397703748617.jpg (58.2K) DATE : 2014-04-17 12:40:38
- 통화녹음_140417_105725.amr (1.7M) DATE : 2014-04-17 12:40:38
- 이전글안녕하세요 스타벅스 텀블러에 대해서 입니다 14.04.17
- 다음글가맹점 수수료율이 아무런 통보도 없이 4.8%에서~최대11%까지 나오는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14.04.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