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리샵 ] 교환신청후 제실수로 배송비를 못넣긴했는데 쇼핑몰이 연락이 안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정
- 조회수 : 159회
- 작성일 : 14-10-13 11:10:12
본문
택배기사님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오셔서 제 실수로 배송비를 못넣었어요
그래서 쇼핑몰에 있는 콜센터와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하려고 했으나
http://www.norishop.co.kr/
쇼핑몰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옆에 있는 긴 메뉴때문에 고객센터 글쓰기가 되지않아요
택배를 저번주 목요일에 받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콜센터로 전화를 계속 드려도 전혀 받지도 않구요..
그래서 교환신청 종이에 글쓰기가 안된다고도 적어놨는데 전혀 연락이 없으시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해서 여기서 도움 받고 싶어요.
- 이전글허위광고 판매 14.10.13
- 다음글아수스코리아 트랜스포머 패드 3주째 AS지연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배송비 관련 업체가 연락이 되지 않아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