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원씨엔씨 ] 아이로드 3300CH 정말 화가 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창준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4-03 12:35:30
본문
택시 운전하시는 아버님을 위해 더 좋은 화질의 블랙박스로 바꿔드리기 위함이었죠.
정품 메모리 32g 추가해서요.
문제는 블랙박스 사용을 하는중 메모리스틱에 불량 파일이 생성되어 메모리스틱이 고장이 나는건데요
먼저 처음 고장이 6개월 무상수리기간에 증상이 나타난 것이었습니다.
위의 제품 아이로드 3300ch 제품은 주차중에도 상시전원으로 하여금 매일매일 상시녹화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그당시 답변은 사용량이 많은 택시같은 경우는 일주일에 한번씩 포멧을 해줘야한다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사용량이 많다니요 택시라 많다? 아니죠 제품자체가 상시적으로 매일매일 녹화가 가능한 제품인데 사용량이 많다니요. 그래서 다른분들께도 여쭤 봤습니다.
매주 포멧을하시냐고 그런분들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 업체에서 나온 제품자체가 불량파일이 생길만큼 허접하다는 얘기지요.
처음은 기기를 교환으로 끝이 났습니다. 메모리스틱은 제돈으로 다시 사야했구요.
위 답변대로 일주일에 한번씩 제품안에서 메모리 스틱을 포멧하라는 말을 아버지께 말씀드려
아버지도 그대로 하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위의 증세가 또 나타나더라고요. 정말 허접하죠. 할말을 잃었습니다.
만약 운행중 사고가 났는데 메모리스틱이 때마침 에러 불량파일덕분에 뻑이났다면....
이번에도 문의를 하셨습니다.
택시운전하시느라 움직이면 돈인데도 불구하고 필요한 장비이니깐 직접가셨죠.
택배로 하면 너무 시일을 잡아먹기때문에 빠른조치가 필요했었습니다.
그런대 답변자체가 너무나 어이없는게 이번엔 PC로 포멧을 하라고 합니다.
내 후년에 칠순이신 분께... PC로 포멧을 하라니요....
이번에도 제돈으로 기기가 잘못해서 뻑이난 메모리 스틱을 사러가야하네요.
6개월 지났다고 무상으로도 안됩답니다.
이거 블랙박스 때문에 시간버려 돈버려 (메모리 스틱32G) 성질버려...
이 회사 말로는 일주일에 한번씩 제가 평택에서 성남까지 메모리스틱 포멧해드리러 올라갈 판입니다.
노트북 챙겨가지고...
1년이 지난 제품 환불받는다는게 어려운지는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싸우고 싶네요 이런 허접쓰래기 같은 제품 돈주고 산 제가 분통이터져 꼭 환불조치 받고싶습니다.
이런 허접쓰레기 못팔게 막고싶고요. 이런 쓰래기는 알려야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후에 더 많은 피해자가 생기는걸 막기 위함이지요.
첨부파일
- 11번가.JPG (170.3K) DATE : 2014-04-03 12:35:30
- 이전글모두투어(대만상품)를 고발합나다 14.04.03
- 다음글체납된 가스요금 14.04.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