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통신사 데이터 이상 사용 증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정욱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4-03-15 10:41:12
본문
3/12일까지 50%의 데이터가 소진되었다는 문자 접수 (전체 6GB / 3GB 소진)
3/14일 14:27분 기준 80% 이상의 데이터(4.83GB) 사용 문자 접수(14:42분).
3/14일 14:36분 100% 데이터 소진 (6.00GB) 문자 접수(14:49분).
3/14일 14:51분 114 상담원 통화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접수 요청 받음 (약 5분간 통화)
3/14일 14:56분 혹시 몰라서 데이터 접속 환경 설정 변경 (모바일 데이터 접속 금지)
3/14일 15:07분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송부 E-Mail 주소 접수 및 자료 작성하여 발송
3/14일 16:43분 상담원과 재통화 : 현재 사용량 7.3GB 정도 사용했다함.
상담원은 저의 핸드폰의 Update로 인하여 Data를 소진한 것으로 추측 된다고 함
LG어플이 자동으로 Update 되면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 가능하다하고 다른 어플들은
사용량의 측정이 불가능하다고 함.
3/14일 16:50분 3월 데이터 사용내역 접수
# 회사원이기 때문에 근무시간엔 휴대폰으로 문자등만 사용
상기와 같이 갑작스런 데이터의 사용으로 인하여 현재 인터넷이나 카톡등은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 3월 데이터 사용내역을 보진 못하고 있습니다만,
User가 사용치 않는 부분에서 갑작스런 데이터의 사용량 증가는 통신사의 Error라 생각이 들며,
사용자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데이터 사용을 점검하고 담당하는 LGU+측에서 확인해 주어야 하는지와, 초과되는 데이터 분에 대한 금액 (약 18,000원)을 사용도 하지 않는 사용자가 지불해야 하는 것인지?
금액은 소액이지만 자고 있는 상태에서 이런 부분이 발생했더라면 금액 폭탄을 맞지 않았을까 염려됩니다.
수고스럽겠지만 소비자의 권익을 위해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과일주문 배달 받았는데 5일만에 썩었네요 14.03.15
- 다음글매직짐 포항 결제 환불 받고 싶습니다!! 14.03.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