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거짓으로 부과서비스를 가입유도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서진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25-01-21 11:37:43
본문
Kt라며 링고서비스 이용중이신데 멘트가 예전 멘트라서 새로운 al음성버전으로 새롭게 바꿔주겠다 하더라구요
세상엔 공짜가 없기에 약정기간등 다른 변동사항이 있냐고 물어봤고 상담사는 바뀌는거 전혀없고 똑같이 그냥 쓰시는거라 했습니다 그때까지 링고서비스에 대한 요금이 몇천원이라는 것밖엔 정확한 금액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몇일뒤 바뀌는 서비스에대해 kt측으로 톡을 받았고 요금이 4,400원이라 표기되어있어서 요금표를 확인했더니 요금차액이 두배였습니다 저는 이리 확인해서 알게되었지만 연세드스분이나 온라인에 미숙, 또는 꼼꼼히 확인못하신 분들은 아무것도 모른채 가입을 이어갔을겁니다 이건 명백히 사기 입니다 소비자가 금전적 손해를 보는 상황임에도 고지하지않고 심지어 변동 사항에 문의했음에도 없다고 거짓을 말하여 유료부가서비스를 가입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게 kt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10월 30일 개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