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텐퍼드 학원 ] 환불지급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다정
- 조회수 : 140회
- 작성일 : 14-09-24 12:21:39
본문
중동에 있는 성호단지의 스텐퍼드 라고 하는 학원에 연락을 취하고
원장님께 과외를 받았습니다
일단 9월 12일날 전화해 9월 15일날 상담 받겠다고 해서 15일날
상담 받고 그런데 그 상담이 1시간 반 정도 걸렸습니다
그 상담 내용 중에 환불지급 방침은 들어 있지 않았구요
그리고 학원의 등록신청서도 쓰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 원장님께 과외를 받고 돈은 현금으로 목요일 수업전 드렸습니다
수업을 그만둔 이유는 수업이 두시간 이라고 했지만 제 집에서 제철 까지 가서 수업을 받기까지
15분이 걸립니다 프린터 안되서 20분 처음에 말 한 내용과 다르다고 판단
그리고 수업하는 과정에서 무얼 질문을 하면 한숨 쉬는것
그리고 프린터가 안된다며 윈도우8이라 업데이트가 쉬도 때도 없이 이루어져서
과외 내용을 준비 해오지 않는 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성추행을 당한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입니다
그 내용 중 하나가 굳이 똑같은 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 옆으로 오는 등
가장 중요한건 제가 소름이 끼치고 불쾌했습니다
문자로도 술을 먹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야기 했습니다 (제철이 굉장히 조용하고 사람이 안다녀요)
성호로 바꾸어 달라고 그런데 그 분께서 왜 굳이 성호를 가냐며 제철에서
하자고 하더군요 결국은 제 집에서 하자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둘다 마음이 상하고 교육이 되지 않겠다고 판단해서
제가 그만 하자고 했습니다. 그 분이 환불지급은 나중에 통보 한다며
나고난 뒤 문자로 연락이 왔습니다
수업이.총 8일 인데 4일을 했으므로 환불이 안된다고
제 집에 와서 제가 일반적인 통보를 내렸기 때문에 마지막은 이해가 됩니다만
처음 상담을 받았던 내용 까지 수업으로 들어 가더군요
항의를 했습니다만 상담은 15분에서 30분이 상담이고 1시간에서 2시간이 수업이라며
상담이 수업내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환불 지급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걸 주위에서 지켜보던 엄마가 너무 화가나 따로 선생님께 이야기 했나봐요
그 문자를 보신 선생님이 15년을 학원계에 투자했지만 말도 안되는 일이라며
언론 그리고 고발을 하겠다고 합니다.
글이 넘 길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다녔던 제철의 백합 아파트 38동 203호 랑
성호 아파트의 스텐퍼드 학원 등의.증거를 입수 하러 갑니다
첨부파일
- 20140923_230453.jpg (618.7K) DATE : 2014-09-24 12:21:39
- 이전글콘도 회원권 교체 관련 14.09.24
- 다음글벤츠 차량 서비스품질에 대한 불편사항 신고 및 서비스지연으로 인한 차량 미사용에 대한 손해배상청구 14.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과외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불쾌한 일을 겪으신것과 관련하여 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및 학원운영업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해 수강하지 않았을 경우에 대해서는 전액 환급받을 수 있고, 강의가 개시가 되었을 경우에는 교습시간이 3분의1을 초과하지 않았을 경우 3분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정하고 있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