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 케이블 ] 케이블 해지 너무 화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경석
- 조회수 : 107회
- 작성일 : 14-06-13 10:56:08
본문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전세 계약이 만료되서 2년 만에 이사를 합니다
약정은 3년이 되어있더라고요 부모님댁은 이미 같은 케이블 방송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집으로 가면서 필요가 없어집니다
그래서 해지 신청을 하려 하는데 같은 지역이라 안된다며 위약금을 20만원을 내라고 하네요
그래서 차라리 부모님댁것을 해지하고 이전설치 하려고 했습니다
부모님댁은 인터넷을 다른 통신사를 쓰고 있고
저희 상품은 케이블에 인터넷 까지 묶여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그렇다면 인터넷이 없는 상품으로 변경이라도 해달라고 하니
그것도 안되다고 하네요
똑같이 위약금이 20만원이 나온답니다
이게 정당한 건가요?
제 생각엔 말이 되지 않는 것 같은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 이전글속여서 이동통신사 이동및 단말기 금액 수수 14.06.13
- 다음글카페베네 연산토곡점 알바생 정말 무례하기짝이없네요 14.06.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케이블 방송사측의 해지와 관련한 부당한 처사에 몹시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유선방송 계약후 중도 해지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업체측의 처리방식이 부당하다 생각되실경우 업체측에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