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 반품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신나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14-01-22 00:21:39
본문
온라인상으로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는 경로가 아예없고 전화 상담이나 이메일 상담으로만 가능하게끔 되어있어요. 그런데 이메일은 답변을 해줄 생각을 안하고 전화 연결은 수수백통을 해도 통화량이 많아 어렵다는 녹음뿐입니다. 반품하고 환불받고 싶은데 정말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이러한 굴지의 대기업 신세계몰의 횡포가 요 며칠 인터넷 뉴스기사로 난 것 같은데 지상파 메인 텔레비전 뉴스나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제보를 해야되는 걸까요? 전혀 수정 보완해줄 생각을 안하고 정말 꿈쩍도 안하네요...신세계몰. 전형적인 갑의 횡포로 보입니다. 어찌해야좋을까요? 여기 게시판을 제목만봐도 저같은 피해자가 꽤 되는 둣한데 모아서 소송이라도 걸어야할 판인지 싶습니다.
- 이전글같은 옷,다른 가격 14.01.22
- 다음글잘못된 제본도 고발 처리가 되나요? 14.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