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원텔레콤 ] 대납받기로한 돈을 못받아서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효진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4-01-14 20:18:32
본문
그때 바꾸면서 받기로한 대납금을 받지못하여 글을 올립니다.
앞서 대원텔레콤은 lg 대리점입니다.
처음 kt를 사용하고 있었던 저는 kt노트원에서 lg뷰원으로 가게 되어 이전에 kt에남은 남은 단말기 할부금 정확히 기억은안나지만(내일 오전에 kt전화하면 정확한 금액나옴 추후에 연락이오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략 50만원이 있었으며 그렇게 사용 하다가 3월뒤 똑같은 대원에서 lg 뷰원 에서 노트2로 바꾸면서 뷰원에 있는 92만원의 기기값을 대납받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뷰원을 개통하면서 하나 더 개통하였는데 이것을 한달만 쓰고 가지고 오면 모든 단말기 지원을 받기로 했습니다. (출고가 91만원) 을 그대로 개통만하고 다음달에 전부다 지원해주기로 했는것 총 kt노트원 50만원 + lg 뷰원 92만원 + 베가 91만원 입니다.
대략 6개월 사이에 일이며 대리점을 찾아가니 이미 문을 닫은 상태고 저말고 다른 고객들고 소비자나 통신사등 신고 중이라고 들었습니다.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캐나다어학원 EC환불규정 14.01.14
- 다음글피렌체상인 모자 환불거부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