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 아이폰 폭발 할뻔 ㅜㅜ ..... 근데 유상처리요 ! 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화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10-15 14:51:38
본문
얼마전부터 발열증상이 너무너무 심했습니다
볼이 너무 뜨거울정도로 !! 그전에도 발열증상심해 리퍼받은지 일년도 안된
리퍼폰인데 그때도 뜨거워서 전화드린결과 ! 터지지않는다며 갠찮다고 함.
그리고 보상은 커녕 유상처리 28만원정도 된다고 합니다! 정말 화가
- 이전글아이폰 폭발 할뻔 ㅜㅜ ..... 근데 유상처리요 ! ㅜ 13.10.15
- 다음글싱송송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휴대폰의 발열증상으로 무척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으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사하시길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