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코리아 ] 모니터 꺼지고 서비스센터에서 안 고쳐주고 msI 택배를 다시 자기맘대로 보내더니 제가 보낼때 동전만큼 깨진것은 제책임이지만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은정
- 조회수 : 176회
- 작성일 : 25-01-18 14:27:18
본문
2024년9월 20일쯤 고발했는데 아직 해결이 안되나요?
MSI모니터 수리센터에서 택배로 보내다가 깨진것은 본인 과실이니
A급 중고나 새것으로 교환 부탁합니다.
돈으로 환불해주는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MSI사용하기 싫거든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울산업스퀘어는고객의잔돈까지털어가네요 25.01.18
- 다음글정상차량 구매후 중대사고(하체 프레임 변형)차 확인 25.0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피해 관련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