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신화네트웍스) ] KT(신화네트웍스건)미대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계열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12-27 13:05:15
본문
업체 : 신화네트웍스
기기: 옵티머스G프로(KT)
1~2달 후 핸드폰 고지서 내용이 이상해서 114에 문의 했습니다.(보조금지원이 안되 있었음)
KT답변 : 신화네트웍스 사장이 야반도주 하여 협의 중이며 2달 정도 기다려 주시면 100% 보장 되는 방향으로 노력하겠다며 기다려 달라고 하였습니다.
2~3개월 후 담당자 연락 내용 : 50%지원 가능 하며 어떻게 하시겠냐는 답변이 왔습니다.
증빙자료로 요금제 및 보조금 관련 녹취록 파일이 있습니다.(구매 당시 요청 하여 받음)
KT민원센터에 다시 항의 전화를 해도 상위 부서에서 취급하는 문제로 민원센터는 해결이 불가능 하다는 답변만 합니다.
접수 후 상위 부서에서 연락도 없습니다.
8월달에 민원 접수 후 지금 4개월이 흘러 가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 경우 인지...
KT에서 불리할때 요청 하는 녹취록 파일도 있는데 대응을 안해주는 KT 고발 합니다!
- 이전글문의드립니다 13.12.27
- 다음글대우건설 / 차별계약 13.12.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