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영맨 자동차 광폭 타이어와 일반타이어 차이의 설명을 안해주더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118회
- 작성일 : 13-11-08 22:30:04
본문
한대는 바퀴 높이가 껑충한게 뭔가 불안해 보이며 가볍게 보이고
다른 한대는 차가 납닥한게 안정적으로 묵직하게 보이기에
차 주인한테 똑같이 생긴차 이건만 차가 왜이리 달라보이냐 물으니
그차는 광폭 타이라 타이어 폭이 넓으니 당연히 안정적일수 밖에 없다 하더군요
타이어가 일반과 광폭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가 몰라도 ᆢ
광폭 타이어가 옵션인줄 몰랐습니다
차 떨림으로 인하여 직원들과 교대로 동승 시운전 하면
타이어 압력을 어떤분은 높이고
어떤분은 압이 높으면 차가 붕 뜰수도 있다면서 압을 낮춥니다
지금껏 압을 5번이상 조정하다가 마지막으로 쎈타 들어갔을때는
타이어 압을 30으로 낮춰 주더군요
그런데 타이어 압이 30이면 타이어가 빨리 마모되고 눌러져
자그마한 이물질에도 타이어가 터질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7월30일 부터 계속 글을 올리는것 보면 아시겠지만
차가 갑자기 고장나 자주 멈추는것 만큼 위험 부담을 안고 타다보니
엄청난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소음과 진동에 신경불안 증세를 보입니다
창문을 못열고 다닐 정도로 차체 소음에 시달리는데
큰 고장만 위험하고 해결 해주고
매일 차내 소음과 흔들림에 고개까지 끄덕이는 흔들림에 시달려 스트레스 받는건 아무일도 아닌지요?
첨부파일
- IMG_785829190562186.jpeg (64.1K) DATE : 2013-11-08 22:30:04
- 이전글KT 직원 소비자우롱하네요~ 13.11.08
- 다음글반품 승인 지연 13.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