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 아이폰 폭발 할뻔 ㅜㅜ ..... 근데 유상처리요 ! 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화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13-10-15 14:52:24
본문
얼마전부터 발열증상이 너무너무 심했습니다
볼이 너무 뜨거울정도로 !! 그전에도 발열증상심해 리퍼받은지 일년도 안된
리퍼폰인데 그때도 뜨거워서 전화드린결과 ! 터지지않는다며 갠찮다고 함.
그리고 보상은 커녕 유상처리 28만원정도 된다고 합니다! 정말 화가
- 이전글사은품 증정을 빌미로 상품을 구매하도록 하고 증정하지 않는 것은 우롱입니다. 13.10.15
- 다음글아이폰 폭발 할뻔 ㅜㅜ ..... 근데 유상처리요 ! ㅜ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