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성에낀 lg냉장고를 재차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길엽
- 조회수 : 85회
- 작성일 : 24-11-14 16:57:21
본문
2024년 10월 19일 에 사무실에 배달 받았는데
새로 산 대 기업 제품이어서 믿고 구입한 엘지 냉장고가 성에가 무슨 경우일까요?
지금껏 아무 연락이 없어서 소비자 보호 센 타 에 들어와 봤더니 "처리 중"이라는 데
전화 한통도 안 오고 대기업이 너무 하는 것 아닙니까
빠른 해결 부탁합니다 반품이나 환불을 부탁 드립니다
얼마나 무작정 기다려야 할까요??
빠른 해결 부탁합니다
- 이전글배밀앱 업체에 등록된 이미지랑 다른 제품 배달 24.11.14
- 다음글직권해지로 인한 불이익청구 24.11.1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