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핸드폰 정말 이래도 되는겁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현
- 조회수 : 180회
- 작성일 : 14-10-28 21:03:35
본문
기종은 갤럭시 win이라는 제품이였습니다.
학생용 핸드폰으로 나와서 가격도 저렴하다며 판매를 하셨습니다.
개통하고 며칠 지나지 않아서 아이는 핸드폰이 저절로 꺼진다고 말하더군요
그때 부터 as접수를 하여 다니기 시작하였습니다.
와이파이가 잡히지 않는다고 부속을 갈아주시고
또 꺼짐증상이 발생하여 다시 접수 접수 ,,,접수를 몇번을 하게되었고 매인보드까지 교체하였습니다.
그러나 메인보드 교체후에도 증상은 나아지는 것이 없었습니다.
계속 수리를 하러다녔고 이번달 10월중순쯤 제가 기사님께 같은 증상으로 3번이상 접수가 되면 환불이 가능하지 않냐고 물었더니 그제서야 그렇게 해드릴수 있다고 했습니다.
기사님께 환불보다는 이 기종에 다른 이상이 없으면 기기교체를 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가는동안 쓰지못한핸드폰에 요금은 계속 나가게되고 핸드폰은 쓰기만 하면 꺼지고 재부팅이 되어서 통화도 할 수 없었습니다.
시간이 걸려 결국에는 기기변경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어찌된 일입니까 ,새 기기를 가지고 와서 하루도 않되어서 또 같은 증상이 반복되어 나타나는 것입니다. 동영상을 촬영해보았습니다. 4분 촬영시간동안 4번이꺼지면서 재부팅되었습니다.
너무나 화가나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동일 증상으로 같은 현상이 반복되어 나타나서 이 기계를 더이상 믿을 수 없고, 쓸 수 없으니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센터에서 말씀하시기를 환불처리가ㄱ 곤란하다 하시더군요...
다른 증상도 아니도 동일한 현상이 새 기계에서도 나타난다면 기계자체의 오류라 생각됩니다.
어찌 그 많은 핸드폰 중에 우리아이 핸드폰에서만 동일 현상이 반복되어 나타나는지 이해되지 않습니다.
삼성의 핸드폰은 무수히 많은 기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저 많은 기계를 팔면된다는 대기업의 횡포...
출고검사당시에 나타날수 있는 문제점이였을텐데..무조건 출시하고 생기는 문제점은 서비스롤 돌리려하는
이런 못되먹은 장사치들...
대기업의 횡포입니다. 이해할 수 없습니다. 과정과 절차를 그동안 지켜 기다려왔습니다.
아이의 안전 문제로 필요했던 핸드폰을 매번 꺼지는상황에서 어떻게 믿고 ㅇ가지고 다니라고 말할수 있을
까요? 요금은 요금데로 나가고 수리하러간 시간과 정신적 피해,, 미안하다 죄송하다..이러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았냐고 전화를 하는것은 무엇일까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는 고객만족입니다.
그 만족은 기계를사용하는것에서 나오는것이지 서비스센터직원의 친절도에서 나오는것이 아니라는걸 삼성이라는 기업도 알아야할것같습니다.
다시 접수를 하고 서비스센테를 방문했습니다.
첨부파일
- 1413982714039[1].jpg (31.8K) DATE : 2014-10-28 21:03:35
- 이전글주문한 물건 배송 안됨 14.10.28
- 다음글대한통운 택배 픽업을 10일넘게 안해가고있어요 14.10.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