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결합상품 서류접수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철호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4-04-24 18:19:12
본문
- 서류준비가 늦어 '14년 4월 24일 KT대리점을 방문했습니다 두곳중 첫번째로 찾아간곳은
문을 닫았더군요 날씨도 덥고 20분이나 걸어갔는데
- 할수없이 버스를타고 다른대리점을 찾아갔습니다
- 친절하게 서류접수 해주더군요 신청서 싸인하고 가져간
복사한후 서류돌려받고 돌아왔습니다.
- 다음날 문자한통이 날라왔습니다
[olleh] 고객님의 결합가입이 서류미비로 보류되었습니다.
보류사유는 (결합)가입자신분증입니다. 신청하신 처리점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114에 전화를 했는데 준비된 서류중 신분증 원본으로 하지않고
사본을 제출했다고해서 안된다는겁니다
- 제가 따졌습니다 그럼 접수받을때 신분증을 가져와야된다고
접수를 받지말아야되는게 아니냐구요
그리고 신분증으로 심사하는것도 아니고 복사본으로 하면서
이렇게 심사기준이 제멋대로냐구요
- 신규 개통할땐 복시본도 인정하면서 KT 비용들어가는 결합상품
가입시에는 이렇게 까다롭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오늘 민원처리팀에서 전화와서 또 회사지침이 그러니 고객께서
이해하시고 정 안되시면 fax로 신청할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 저는 fax접수는더 이해가 안가네요 직접 대면하고 하는것도 아니고
신분증 원본을 확인할수있는것도 아닌데요
- 결국 민원처리팀에서는 아무런 처리도 못하는 담당자가 죄소하다는
만만 되풀이하고 고객의 입장은 전혀 고려치않는 정말 낙후된업무처리
자신들이 이익이 줄어드는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이 신청하기 어렵게
만들어놓고 밖으로는 결합상품이 아주 큰 혜택을 주는것 마냥 떠들어댑니다
- 이전글a/s받고나서 믿었는데.... 14.04.24
- 다음글교복이 엉덩이부분이 닳아 찢어지는 것에 대한 보증기간은? 14.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