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링크 ] 이런황당한경우도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인석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4-18 22:16:28
본문
그런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sk대리점을 방문하니까 단종된 기기라며 알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가입을 할 때는 기기값이 없다고 했는데 해지미납청구서에 533.440원을 내라고 청구서가 나왔습니다.
sk텔링크가 소비자를 우롱한것은 아닙니까?
- 이전글참치 14.04.18
- 다음글대학 새내기에게 "대학생특별지원과정 지원신청서"를 받고 347,000원을 입금하라고 강요함 14.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