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젤리팝 ] 유아동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유미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4-03-10 20:45:06
본문
하여..교환및환불을 하러 아이를데리고 가서 다른새옷을
입히고 있는데.. ..46000원인줄알고 입혀봤으나
살려고 하니 갑자기 64000원이라고 하여.다음에 살께요..라고 택을말했더니
직원이 택을 땔까요? 물어봤는데.제가 택을 떼라고 대답을 햏다네요
애기 옷입힌다고(애기가 29개월 남아)여기저기 따라다니며.옷입힌다고 정신 없었는데
"네"라고 대답해서 택을 땠다고.환불이 안된다네요
그래서 옷을 거기 맡기고(오염됐다고환불 더 안해줄까봐)
돈은 못받고 온 상태입니다
- 이전글인터넷 구매로 인한 제품하자. 14.03.10
- 다음글온라인 사기 14.03.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내용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