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트아크릴 ] 아트아크릴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민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4-03-07 18:30:07
본문
택배비포함 21,0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택배를 받았을시 파손이 되어있어서 반품요청을해서 택배가 방문하기로했습니다.
택배 1차 방문시 포장미비상태로 다음날 방문하기로 하셨지만 잠깐 자리를 비운사이 방문하여 수거해 가지 못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3일정도 기달려 다시 문의를 드리니 방문했을시 부재중이라 하셔서 아무 통화도 없이 반품신청 취소를 한거같습니다.
전화 문의를 드려 반품요청하려하는데 어쩌해야합니까 라고 했더니 짜증을 내면서 그쪽에서 택배기사에게 전달하지 않았다고 자기 바쁘다고 반품요청 다시해줄테니 두번다시 전화하지 말라고 해서.다시 전화하여 왜 짜증을 내시냐고 그냥 반품처리해주면 깔끔하게 처리될것을 반품신청 부탁드립니다 라고하니깐 짜증나게 왜 전화하냐고 자꾸 언성을 높이셧고 저도 순간 욱하는바람에 언성을 높인건 사실입니다. 서로 간에 말다툼이 있었던건 사실이지만
소비자에게 욕하고 부모욕을 하는 이 업체에 대해서 정말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아직도 손이 부들부들 떨려서 업무를 못보고 있으며
또한 저때문에 저대신 인터넷 주문해주신 거래처 사장님에게 전화를 해서 욕을 했고
제가 통화한 녹음은 보유중이며 처음부분은 녹음한다는걸 손이 떨려서 아무 정신이 안들어서
못하고 중간부분부터 녹음했습니다.
이 업체 정말 매너 없고 나이 어린소비자에게 막말하는등 영업운영방식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다필요없습니다. 반품해가도 되고 안해가도 되는거지만
이런 예의없는 온라인업체 신고하겟습니다.
저는 정중한사과라면 받아들일 의향은 있지만 가만히 넘어 가는 꼴은 못보겟습니다.
녹음한파일 필요하시면 바로 보내드리겟습니다.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처리결과도 꼭 알려주셧으면 합니다.
- 이전글썩은 아이스크림 14.03.07
- 다음글파스퇴르 우유 뚜껑 포장재 변색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 아크릴판 구입후 파손에의한 반송처리를 요청하는 과정에서 직원의 부실하고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행태에 정말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