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엘지유플러스 요금제. 상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철
- 조회수 : 733회
- 작성일 : 14-02-26 13:52:12
본문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때문에 통신사와 핸드폰 기계까지
교체를.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처음 핸드폰 구매할땐
대리점 에서 한달 데이터사용량이 25기가를 다사용하면 그뒤로
하루에 3기가씩 준다고 해서 구매 한건데 오늘핸드폰을 사용하다보니
하루1기가 사용량을 다소진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이상해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니 올래 요금제가 한달25기가를 사용하면 하루1기가씩 주는 요금제라고 합니다 제가 처음구입할때 대리점 사장님과 그날 고객센터. 직원들이. 하루3기가라고 분명이 그랬는데 이제와서 그때 잘못설명한거라고 합니다 요금제가 비싼12만원짜리요금제를
7월달 부터 지금까지 써왔는데 완전 사기당한기분입니다 어떻게 보상받을수 없는건가요? 그때 그상담원이 했던 녹취파일도 가지고있구요
오늘대리점을 방문해서 제요금제 관련 문의를 했쓸때 아직도 대리점 직원들은 하루3기가를 준다고 말하고있습니다
첨부파일
- CALL_019-114_2.amr (573.7K) DATE : 2014-02-26 13:52:12
- 이전글환불처리가 안됩니다 14.02.26
- 다음글환불관련 14.0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