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지농원 ] 삼성서비스가 해비스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재우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2-18 23:53:09
본문
하드외어가 나가서 저장된 모든것이 날라 갔다고 하며 새것으로 바꾸어야 된다고 했다
이웃에 컴퓨터를 잘아는 사람이 못쓴다는 기존의 하드외어를 점검해 보고 멀쩡 하다는것을 알았다
서비스센타에 항의를 했드니 기사가 실수를 한것같다고 하며 환불해 준다고 해놓고 10여일이 지나도 환불이되지 않고있다
나와같이 컴퓨터를 잘 못하는 대다수의 농민이 봉을 잡히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서비스가 아닌 해비스는 정보 화 시대에 암이 아니 겠습니까?
우리나라의 서비스를 바로잡아 주시고 이러한 서비스를 하는 기사는 서비스에 기사로 없어저야 마땅할 것입니다 하더외어 대금 109000과 하루종일 컴퓨터 고치는 것을 지켜보고 실망한 배상이 이루어 지도록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블랙야크 신발 어이없는 AS건 14.02.18
- 다음글신발싸이즈반품땜에 문의했었는데 질문요! 14.0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