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냉동실 수리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외복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14-02-17 13:15:08
본문
먼지가 끼었거나 모터에 문제가 있다면서 먼지를 털어 원인을 제거했다.
써비스 받은지 며칠후부터 냉동실 맨 윗칸이 냉동이 녹아 써비스 요청을 했다.
기사분이 모터를 돌려주는 키판이 고장났다며 수리가 불가 하다고 했다.
부품 보유기간이 지나 더 이상 생산되지 않아 방법이 없다고 그냥 가셨다
부품이 안 나온다고 방법이 없다는데 뒷통수를 한 대 맞은 것 같다.
다른 곳은 다 멀쩡한 제품을 부품 하나 때문에 폐기처분 해야 한다는 것은 국가적으로
개인적으로 엄청난 손실이다.
애지중지 아껴쓰서 고장난 부품 외에는 외향이 새 것과 같은데 버려야 한다는데 대해서
울화통이 치민다.
샐러리맨의 월급으로 아이들 대학 등록금을 지출해야 하는 때에 적잖은 가계지출을 해야하는
냉장고를 구입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눈앞이 캄캄하다
중고부품 이라도 있으면 교환해 달라고 하니 새 것 아니면 수리를 안 한다고 한다
어디 중고부품으로라도 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ㅠㅠ
- 이전글의류사이트에서 한달째 배송이 안옵니다 14.02.17
- 다음글요금 사기 14.0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