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코웨이 얼음정수기 심한 소음으로 인한 사업장 피해 및 스트레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재원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4-02-11 16:44:21
본문
직원은 총 40여명이 일하고 있는 사업장입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렌탈해서 쓰고 있는데 중간중간 들리는 심한 펌프소음때문에 직원이 자리까지 이동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업체에서는 정상적인 소음이라며 싫으면 위약금 내고 해지하라는 식입니다.
함께 사용중인 타 업체 얼음정수기에서는 전혀 소리가 나지 않을 뿐더러 배수처리에 대한 부분때문에 코웨어 정숙기를 선택했고 더 비싼 가격에 렌탈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이로움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배수 물통이 있는건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정수기 기능도 선택의 기준이 되겠지만 저희는 코웨이라는 회사의 브랜드를 보고 믿고 렌탈하였는데 하루에 몇번이나 들리는 굉장한 소음때문에 사용자가 불편을 겪는다면 바로 조취를 취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사실 냉장고 소음보다 크게 들립니다.
렌탈 계약만 하면 끝이라는 식은 기업 횡포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몰라서 인터넷 검색도 해보니
코웨이 얼음정수기 소음관련해서 몇몇 글이 올라와있더라구요.
그중 한가지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해당 동영상과 똑같은 소음이 발생합니다.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AAC59C9CD3EA93179BBA094D0787416655BF&outKey=V127848b1309edf2bf5cb57707f7ce007402b6429c84888d26a6b57707f7ce007402b&width=720&height=438
이런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제품자체게 이렇게 만들어졌다며 소음이 나는것은 당연하다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싫으면 위약금 물고 해지라는 식 뿐이랍니다.
처음에 "펌프 때문에 소음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라고 언질만 주셨어도 들어보고 렌탈을 했을 것입니다.
어느정도의 소음은 기계다 보니 인정할 수 있는데 이 소음은 너무 심합니다..
렌탈업체의 횡포라고 생각하며 이 부분에 대해 소비자 고발합니다.
- 이전글헬스장 사용에 관하여(애플짐 마곡점) 14.02.11
- 다음글봉파일 << 조심하세요.ㅡㅡ..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