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래포구왕대박 ] 바가지 계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정숙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2-04 09:12:25
본문
가격을 비싸게 받았다는게 아니고 먹지도 않은 음식을 지기들
장부에 기록해서 돈받고 이상해서 다시계산해보고 따지니
잘못되었다며 다시계산해주더라고요
너무 기분나빠 다시 들어가 따지니 먹지도 않은 칼국수3인분을
기록해놓고 막지웠더라고요
손님도 우리까지 3테이블뿐이 없었고 누가 기록하고
지웠냐니까 아무도 대답못하고 사과도없이 기분나쁜테도에
자주 있던일처럼 느꼈습니다~~ 서비스는 진짜 엉망에 다인상쓰고
주차할인 받으려다 완전 기분만 잡치고 이런집들은 소래포구 이미지를 아주 나쁘게 만드는 원인갔아서 다시한번 고발합니다.
또하나 소래포구 장사하시는분들중 꽃게파실때 너무 속임수로 파시는 분들이 있는데 싱싱한걸 사고싶어서 일부러 소래까지 간건데 집에와서 보면 사기당했다는 느낌에 몇번이나 기분 나빴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시정되길 바라는 마음에 글올립니다
첨부파일
- 20140201_190814.jpg (2.7M) DATE : 2014-02-04 09:12:25
- 이전글단독주택 실내 누수 와 주차장 사용불가에 관한건 14.02.04
- 다음글임페리얼XO 분유 이물질발견 14.0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식사를 하신 해당업소의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