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비베이비 ] 메이비 베이비 옷 구매 반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가형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4-01-08 15:09:52
본문
제가 메이비 베이비 에서 12월 24일 비회원으로 원피스를 구매 하였습니다.
12월 27일 그 업체에서 보낸 택배회사를 통해 반품 신청을 하고 수거를 해갔습니다.
그러나 옷이 와서 입어보고 나서
반품을 했습니다.
비회원이라 게시판에 글 남길수가없어서
먼저 택배를 반품 보낸 후에 업체에 30통도 넘게 전화를 했으나
한차례도 전화 연결이 된 적이 없습니다.
며칠만에 바로 전화 연결이 되었는데 제가 보낸 택배를 못받았다고 하여서
운송장 번호를 확인 하여 알려주느 1월 3일에 받았다고 했습니다.
며칠만에 연락이와서 택배가 너무 늦게 도착 하여 환불을 해줄수 없다고
하고 다시 옷을 보낼테니 입고 택배비도 저희가 내라고 하는데 제가 잘못한게 없는데
왜 환불을 받지 못하고 택배비를 내고 그 옷을 입어야 하는지 어이가 없네요.
제가 환불 받지 못하는게 타당한 건가요?
- 이전글한진택배 사기 14.01.08
- 다음글더뉴 K5 출고 당시 불량 및 처리 A/S(시흥지점) 불만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상거래 법률에 의해 7일 이내 제품에 대한 가치 훼손이 없는 상태에서 반품비용 부담하여 구입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내용증명이나 게시판에 글을 올려 명시적인 구입취소 의사를 밝힌 후 반품처리 요구 해야 하며 이후 택배사 귀책등으로 인해 반품지연 시 불이익은 소비자에게 없다 정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