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서비스 엉망 sk브로드밴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송이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12-31 19:35:11
본문
반복문의요청하겠다했으나 반복문의에 반복답변외엔 드릴말씀이 없다고 안내
해결해줄생각 전혀 없음,
가입당시 명의자본인확인절차에있어 제대로된 확인했느냐 문의했지만
타인이어도 본인인척 전화하면 해줄수있다고 안내받음.
가입시 할인반환금에 대해 문자발송했다하심. 인지하지못하고 문자확인못한부분에있어서
고객책임이라며 그거에대해도 죄송하단말외엔 해결책 전혀없다고 안내받음
실장과통화했을시 한달치의 요금면제해주겠단 의사있었으나
과장이란사람과 통화내용엔 전혀 해줄수없다며 전 상담사 실장이 그렇게 얘기한부분에있어선
본사측에선 안되게되있다고 안내함.
해준다했다가 안해준다했다가 된다했다가 안된다했다가
상담사마다 틀리다며 그에대한 얘기는 피하기만함.
그럼 반대로 상담사만 잘골라잡으면 전액받을수도있단 얘기네요
이런식으로 사람가지고 노는것도아니고 그럼 계속 문의하겠다했더니
반대로협박하네요 . 문의계속해봐야 언론적으로 문의했기때문에 언론적으로 해결할수밖에 없다며
언론적인해결이 죄송합니다 이게 끝이면서 이게 해결방안이라는 고객센터측의 무책임함에 너무 화가납니다
고객센터직원분들은 그한통의 전화가 소비자에게 얼마나 불편을주고 그만큼 가입자가 많으면 가입자 하나하나가 소중한걸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해지방어한답시고 돈주겠다 뭐하겠다 달라고도 하지않았는데 주겠다고 난리치면서
고객의 불편에대해선 묵인한다는게 정말 이해가안되네요.
해결꼭 받고싶습니다
직접와서 사과하라도 자기들은 대면이 안되게되있으니 안된다
그럼 위약금은 그쪽에서 부담하라 , 가입당시 약정에대해 설명했으니 그것도 우리책임아니다
그럼 고객센터에서는 죄송하단말외엔 해결방안을 가지고있지 않네요 ..
이게 소비자들이 정말 화나는이유가 아닌가싶습니다.
- 이전글피자치즈 13.12.31
- 다음글에이전시를 고발하려합니다. 13.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