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티 회사 ] 2004-2012년까지 케티회사에 지출된 요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호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12-29 09:28:37
본문
그때에 제 상호가 고통상
그러나 카드기기는 한두번정도 사용하는 것으로 사용을 안했고 멈춘상태
카드사용료로 매달 36000원씩 그때당시 사용했던 농협통장에서 지출이 됬씁니다
사용을 해야만 사용료를 내야되는데도 불구하고 이사실을
회사에 호소
회사 답변으로는 인정은 가나 회사로써는 어쩔수가 없다 약 8년동안 금액이
개인통장에서 지출이 됬는데 돌려줄수없다
농협통장에서 지출이 된사실이 있는데도
누차 전화로 상담을 했쓰나 일관된 대답일뿐
소비자가 되고 피해자가 된 이사실에 당혹스럽고
불완하기까지한 일년에 사고를 가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밥솥이 터졌어요. [설명하기어려우니 내용有 ] 13.12.29
- 다음글제품사기 13.12.2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