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묵은지 ] 감자탕 처음먹은것도 아나고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태훈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11-26 22:35:21
본문
첨부파일
- 20131126_205627.jpg (2.2M) DATE : 2013-11-26 22:35:21
- 20131126_205450.jpg (2.1M) DATE : 2013-11-26 22:35:21
- 이전글호식이 두마리치킨 어이없는 고객응대 13.11.26
- 다음글감자탕 처음먹은것도 아나고 ::;; 13.1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