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바니 ] 인터넷쇼핑몰 문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기화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11-18 17:01:19
본문
보통 늦어도 4~5일 안에는 배송이 되는데 깜깜 무소식이라 지마켓에 들어가 배송조회를 하였습니다
물건을 받지도 않았는데 배송완료라고 나와잇길래
어떻게 된건지 택배사에 전화해보니 택배사도 연락이 안되고(옐**캡)
해당 쇼핑몰에 문의했더니 알아보겠다는 인터넷 게시판으로 대답만 하고 도무지 연락이 안옵니다.
너무답답해 쇼핑몰로 전화를 수차례 했지만 지금까지 연결이 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인터넷쇼핑 많이했지만 이런적은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고
무책임한 쇼핑몰의 태도에 너무너무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ㅜㅜ
관련링크
- 이전글배송직원의 불친절과 미배송, 그리고 고객상품 임의취소 13.11.18
- 다음글휴대폰 해지관련 기기 할부금 13.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