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링크 ] 몰래가입해놓고 휴대폰지급도안된상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영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11-06 12:37:40
본문
저희 어머니께서는 홍성군 장곡면 죽전리 라는 하루에 버스가 3번밖에다니질않는 아주아주 도시와는전혀 무관한 오지마을에서 평생 밭일만하시는 잡티하나묻지않은 순수하고 청념결백한 사람으로 살아가시는분이십니다
그날도 밭에서 한참일을하고계시는데 어머니가 사용중인 KT사의 핸드폰으로 한통의 여자전화가 걸려왔으며 sk텔레콤이라면서 꽁짜폰을 줄테니 핸드폰을 받고 사용해줄것을 권유받고 아무것도모르는 저희어머니는 그저그여자의 사탕발림에 넘어가 무조건 예~예~하면서 전화를 끊었다고합니다
며칠후 택배로 핸드폰을받게되었고 이웃주민들에게 번호이동을 할경우 지금사용중인 kt핸드폰 2년약정계약을 해지한것이기에 위약금을 본인이 내야된다는사실을 알게되고 택배받은즉시 그먼우체국까지 물어물어 가셔서 등기로 다시 보냈다고합니다
등기받은 sk텔레콤에서 어머니께 전화를해 이미 개통이됐으니 할수없이사용해야되며 사용안할시 기계값(삼성폰)60만원을 지불해야된다는둥 순진해터진 어머니께 겁을주고 사기를쳐댔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핸드폰을보자마자 돌려보냈는데 무슨소리를하냐면서 노발대발하시자 sk텔레콤에서 그럼 핸드폰을 다시 보내줄테니 삼성써비스센터에가서 수리기사한테 고장난핸드폰이라는 증명서를 받아 다시 핸드폰과 증명서를 동봉해 보내달라고했다합니다
알았다고했고 그뒤로 지금까지 한달이넘었는데도 핸드폰도 못받아봤고 택배용지에 입력되있는전화번호로 전화를해봐도 통화중이고 받질않아 아직까지 어떻게 된상태인지를 파악못하고있습니다
번호이동한 전화번호가 (010-9946-1221 계약자 이연화) 이고 이번호로전활걸면 전화기가꺼져있어소리샘으로연결됩니다라는멘트만 계속나옵니다
sk텔레콤에서 확인한결과 sk텔링크라는 별정통신회사이고 고객센터로 전화해보니 현재 정상가입된상태라합니다
핸드폰기기도 받질못했고 본인이 받자마자 등기로 다시돌려보냈는데 무슨가입이냐고 따졌더니 확인해본다고하더니 여태 연락도없습니다
저희어머니 고혈압환자라서 계속약을 투약하시는환자입니다
이번 sk텔링크 사기로인해서 지금 몸저누우셨습니다
선량한 사람한테 이런횡포가어디있습니까
보조금혜택주면서 회원유치하는게 불법인거알면서 왜 법없이도사시는 우리어머니한테까지 사기를쳐서 기절하게만드신겁니까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하기만한 사람들은 매일 당하고만 살아야하는건지 진짜 법이있다면 불법으로 회원유치하는 sk텔링크를 엄벌에쳐해주십시요
담당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우리어머니 밥좀드시고 예전처럼 논밭일하시면서 힘드실때면 가끔가다 하늘보고 웃으셨던때로 다시 돌아갈수있도록 제발좀 도와주십시요 꼭해결좀해주십시요
오늘도 고객센터로 전화를하니 대리점과통화후 연락을 준다하더니 연락없읍니다
도대체 계약을어떻게했는지 물어보니 단말기값이 다달이 12,020씩 기본요금8.800원 부과세 다합해서 전화기사용을안할경우에도 한달에 20,000원씩 부과된다고합니다
예전 kt에선 기본료9800원에 사용했는데 어느바보가 스마트폰도아닌 효자폰인폴더핸드폰을 이렇게 단말기대금까지내면서 쓰겠습니까
너무억울합니다
사용정지라도 시켜달라고하니 그렇게도 못하겠다고 대리점과 확인을해야된다고 막무가네입니다
너무억울해서 잠도안오고 어머니 몸저누우셨습니다
- 이전글머리 파마 환불요청 거절 AS로 머리 이상하게 잘러놓음 13.11.06
- 다음글서비스센터문제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10월 30일 개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