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 여자라서..정비꽝!서비스제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보라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11-05 16:25:48
본문
첫번째는목포상정동쉐보레.
두번째는전주중화산동쉐보레.
이번세번째는팔복동..
분명일이주사이에차가세번이나정비소ㅜㅜ
도대체무얼교체해주신건지..환불요청을했으나..여자인저로선어려운용어만
쓰시면서안해주시고..30만원넘게돈주고..차는계속이상있구요..
쉐보레고객센터는왜!도대체왜있는건지..
제가이런사항을말했는뎅.도와드릴께없다는..띵옹임댜ㅜㅜ
정비진단도못하고바가지씨우는쉐보레정비소들..고발이요!
쉐보레이름을믿고가는소비자들을..우롱하는나쁜쉐보레!
특히중화산동은환불받고싶어요!!
여자라고..자동차를모른다고..이렇게하면안되는거잖아요ㅜㅜ
꼭좀..제억울함을딴분들은안당할수있도록조치부탁드립니다!
전..꼭환불받꼬싶어요ㅜㅜ
- 이전글환불처리됐다고 뜨는데 돈이 입금안됐습니다. 13.11.05
- 다음글인터넷 일시정지 자동재이용관련으로 다시문의 13.11.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