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임시번호에 대한 고지서 미발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지현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13-11-04 15:43:25
본문
휴대폰 임시번호에 대한 고지서 미발송
으로 접수했는데 아직 아무런 답변이 없는데 어떡해 된건가요?
- 이전글안녕하세요 제가 도쿄빌라라는 의류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13.11.04
- 다음글택배물분실너무억울합니다.. 13.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