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 ] 제법 큰 이물질이 들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경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10-14 10:41:13
본문
첨부파일
- IMG_20131013_1.png (2.4M) DATE : 2013-10-14 10:41:13
- 이전글쇼핑몰환불요청을안해줍니다. 13.10.14
- 다음글결혼정보업체 환불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