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정수기 케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장희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26-06-26 14:25:13
본문
대기업 횡포아닙니까?
- 이전글미닉스 AS른 사칭하여 피싱사기를 당했습니다. 26.06.26
- 다음글5.15일 반품접수를 아직도미처리 26.06.26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