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순정 스마트 네비게이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승규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8-13 18:36:11
본문
그런데 네비게이션이 문제가 생김(화면 나오다 안나옴,터치스크린 안됨)으로 서비스센터로 a/s갔습니다
돌아오는 답변은 자동차 보증기간3년이 지났으므로 a/s가 안된다고 하네요
보증기간은 무상으로 해주는거고 a/s는 부픔값을 지불하는건데...누가 지불 안한다고합니까..
a/s 조차 받지못하고 새걸로 바꾸라고 하네요..
수리하려면 네비게이션 통체로 바꿔야 한다고 합니다.
통체로 바꾸면 비용이 100만원 든다고 하네요..!ㅎ
살때는 65만에 샀는데..
이건 말이안된다고 생각되네요..
르노 삼성 a/s시스템에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조속한 조취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3개월만에 고장 13.08.13
- 다음글8월5일 이스타항공 코타키나발루발 인천행 지연에 따른 항공사 측의 답변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