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 ] 전화번호 등록을 안해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은영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4-29 17:37:30
본문
한달전 배달의 민족을 연결하고 지금까지 전화연결이 한번도 되지 않읍니다
고객센타에 수차례 전화를 걸어봐도 기다리라는 말뿐입니다
고객들의 항의와 주문취소로 손해를 보았지만 배민은 소해배상을 책임지는 부서는 따로 없다면서 무조건 기다리란 말만 되풀이 중입니다
그런데 사용료는 빠져나가고 있어요
어떻게 해결이 될까요?
- 이전글의류(바지) 불량으로 왔는데 수선하고 입으라고 하네요 25.04.29
- 다음글114 고객센터 만들어놓고 전화를 안받네요. 25.04.2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