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 소셜커머스 위메프 너무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미정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07-18 19:00:46
본문
방문시 해당 피부관리실 직원이 제가 구입한 상품에 돈을 더해서 관리를 받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였지만 회당 5만원씩 추가가 된다고 하였고
저는 가격이 부담스러워 그냥 구입한 기본관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관리를 시작하고 나서 도중에 궁금한 부분을 물을때 마다
직원은 금액을 추가하지 않은 기본관리만 해서인지 말투가 퉁명스러웠고
제 피부를 관리하면서 계속 통화를 하더군요 .
좀 짜증이 났지만 참으려 했습니다.
그런데 통화를 하면서 제 얼굴에 자꾸 침이 튀는게 느껴지니
너무 화가나더군요.
무슨 침으로 피부관리 하는 것도 아니고...
방문후 마음이 상해 18일 위메프로 전화를 해서
남은 2회권에 대해서 환불을 해달라했고 해당직원은 마치 방법이 있는 듯한 말투로 확인하고
연락다시 드리겠다했으나
규정상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말만 반복하더군요.
페이지 상에도 사용된 쿠폰은 환불되지않는다며...
그런데 너무도 어이가 없는것은 3회중 1번을 사용했는데 패키지 사용완료로 된것도 그렇고
그지같은 서비스 떄문에 더 이상은 방문하고 싶지 않은데
환불이 되지 않으니 그냥 다시 기간내에 사용하라는 말 뿐이더군요.
가격이 반값이니 서비스가 엉망이어도 참으라는 건가요...
그런 불친절을 두번이나 다시 받아야하는건가요..
아니 어떤사람이 얼굴에 침을 뿜는 피부관리를 돈내고 받냐는 말입니다.
저는 3회권에 대한 모든금액을 환불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남은 2회권에 대한 환불을 원할 뿐입니다.
그런데 자꾸만 안된다고만 하네요...
1~2천원주고 구입한것도 아니고 3회 115000원이라는 큰돈을 주고 구입한건데..
환불받을 방법이 없을까요?
(1회권만 구입시 39000원이고 저는 1회권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달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 이전글약2년전에사고 1년조금 시청하던 티비가 않나와서 유선문제인가싶어 a/s를했는데 티비문제라네요. 13.07.18
- 다음글네이버샵에서위탁판매중인 창안애업체를 고발합니다 13.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구매하신 피부관리이용권의 환불을 업체에서 거부하여 무척 난감하시겠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3회분관리권에 대하여 사용후 남은이용권의 부분환불에 대하여는 업체의 약관상 환불관련규정을 검토할 사안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통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