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민성환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7-18 18:22:29
본문
이후 5월경에 핸드폰이 발열이 심하고 3G가 계속 되다안되다 통화도 되다안되다
해서 경기도 광명에 LG서비스센터에가서 증상을 말하고 업그레이드를 해주었습니다 그이후 또 통화가 안되서 통신사 문제가 될수 있어 sk텔레콤에 직접통화해서 통화품질테스트를 받아본결과 통신사에 문제는 없다고 하여 바로 LG서비스센터에 가서 그대로 말하였습니다. 메인보드를 교체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이후 동일증상이 많았지만 가봤자 또 똑같은소리에 개선되지않을꺼같아 그냥 포기상태로 사용하다가 이번에 도저히 발열이 너무심해 터질꺼같아 LG서비스센터에 갔는데 기사님도 전원키고 5분도안되서 이정도면 발열이 심하다고 메인보드교체를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근데 무상AS기간이지나 제돈으로 교체해야한다네요. 분명 전에 기사님한테 환불얘기를 했을때 프라다폰이 문제가 쫌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제품에 문제 있는걸 알면서 1년동안 업그레이드해주고 메인보드도 교체 해봤자 또 동일증상이 있는데 1년후에 소비자가 직접고쳐야되나요?
그럼 기업은 1년동안 쉬쉬 숨기고 해주다가 1년뒤에는 교체권하고 이게 맞습니까? 정말 이휴대폰 구입후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갔다버리고 싶을 정도 입니다.
환불을받고 싶은데 보증기간이 지나서 안된다는데 그럼 감가비율로 몇프로 받을수 있다던데 방법좀 알려주세요.
- 이전글스카이라이프 13.07.18
- 다음글이유식냄비가 손잡이연결 뚜껑이터졌어요 13.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