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택배 ] 현대택배의 물품지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주희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07-17 17:19:49
본문
지난 7월 13일 옥션 사이트에서 고양이 모래를 주문했습니다.
당연히 늦어도 화요일까지는 배송되겠거니 했는데...물품 조회를 해보니 제가 거주하는 지역 대리점에는 7월 16일 오전 7시경 도착했는데 어제 오늘 아무런 연락이 없는겁니다.
혹시 물품이 잘못됐나 싶어서 택배사에 연락해 물어보니...
새로들어온 기사다 보니 일처리가 늦어서 배송을 못했답니다. 아무런 연락없이?
그리고 이번주내로 보내준다하구요..이번주?내일도 아니고 이번주요~!!
말이되나요?제가 그 물품을 구매했을때는 필요했기때문에 구매했고 당장써야 하는데 이번주라뇨?
택배기사가 미흡하면 정확하게 교육진행후 투입했어야 하는게 아닌가요?라고 했더니 대리점에서 연락갈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죄송하다는 말도 안하고 바로 대리점 연락?
기가차대요..그래서 대리점 연락처 알려달라 했더니 바로 알려주고 종료 ㅎㅎㅎㅎㅎ
현대택배 대리점이나 상담사나 참 교육 제대로입니다.
저도 고객센터 상담사 근무하기때문에 콜 많고 바쁜거 이해합니다만 이건 아니죠^^
대리점 연락했더니 전화연결도 안되고 다시 택배회사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이렇다 얘기하니
대리점 다시 연락갈수 있도록 하신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다시 택배회사 대표번호...
대리점이 너무 바쁘고 물품이 밀려있다고 당일 배송은 어렵고 내일 보내주겠다합니다.
그럼 정작 사과해야할사람은 대리점인데 왜 상담사가 연락와서?...
바쁘고 물품 밀린거 본인들이 일처리 똑바로 안했기때문에 일어난 일인데 직접 사과해야하는게 맞지않나요?
현대택배 기사들 문제 많다는 글 많이 봤습니다.
이 일들 이대로 넘어가면 안된다고 생각했고 글 올렸네요..
제가 거주하는곳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이고 현대택배 대리점은 부산동부대리점으로 확인됩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패널티 부여라던지 처리 방법없나요?
전 이번일에대해 확고한 보상받고 싶네요
- 이전글제주삼다수빈페트병배달 13.07.17
- 다음글lg 고객센터 및 대리점의 고객 기망 13.07.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택배사측에서 주문하신 제품을 보관하고 있으면서 배송을 지연시키고있어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배달지연에 따른 보상청구 가능합니다. 택배 표준약관 제20조(손해배상)에서는 연착되고 일부 멸실 및 훼손되지 않은 때 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인도예정일을 초과한 일수에 사업자가 운송장에 기재한 운임액의 50%를 곱한 금액(초과일수×운송장 기재 운임액×50%)을 지급하되 다만 운송장 기재 운임액의 200%를 한도로 합니다. 또한 특정 일시에 사용할 운송물의 경우 운송장 기재 운임액의 200%를 지급하도록 손해배상을 정하고 있습니다. 택배본사측으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