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기가아이즈 ] CCTV 녹화안되서 천만원치 물건을 손해봤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종훈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25-01-14 14:27:51
본문
cctv증거자료가 필요해서 cctv를 봤는데 녹화가 되질않음 화면이아예안나옴
녹화기록을보니 10일동안확인이 가능한데 10일치가 전부 단1초도 녹화가안됨
그래서 해당 내용을 업체에 말했더니 전부 소비자 과실이라면서 본인들은 정상작동되야 개통이 가능하다고
그 이후에는 전부 확인안한 소비자 잘못이라고합니다
개통할때 정상작동됬는지 소비자한테 보여주지도 않고 책임도 안지고 물건사라진거 손해배상도 못하겠다하고 녹화안되어서 서비스를 못받았는데 해당기간동안의 요금은 정상적으로 받겠다고 합니다
- 이전글행정실에 복사기 고장 수리비 요구 25.01.14
- 다음글번호 해지 신청 안 햇는데 핸드폰번호 갑자기 해지하고 위약금 빼갓음 25.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