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지난 8월초 해지하였는데 12월 분까지 계속 통신요금을 청구하고 자동이체 되어 출금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복헌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4-12-05 16:27:48
본문
- 이전글한진택배 고발합니다!!! 24.12.05
- 다음글하단 첨부글 케이티단말기 24.12.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지 신청이 재대로 되지 않아 요금이 발생되어 무척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업체에 해지신청을 증빙하실 수 있는 녹취록등의 확인을 요구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