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인터넷 전화 a/s 부당대우에 대한 소비자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부령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24-12-03 13:51:11
본문
사유:
저는 10년 동안 KT의 인터넷 전화를 이용해온 고객입니다. 최근 인터넷 전화 고장으로 KT 본사에 A/S를 문의했으나, 제조사에 직접 문의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제조사에서 단말기와 전화를 택배로 보내라고 하여, 영업 중인 저에게는 불가능한 상황임을 설명했음에도 KT 본사에 다시 연락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후 KT 본사에 재차 연락했으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며 새로운 인터넷 전화 계약을 체결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현재 이용료를 납부하고 있는 상황에서 서비스가 중단된 채로 방치되고 있으며, 10년 동안의 고객으로서 이와 같은 부당한 대우는 매우 실망스럽고 소비자로서의 권리가 무시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소비자 고발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 image.jpg (3.0M) DATE : 2024-12-03 13:51:26
- 이전글문의드립니다. 24.12.03
- 다음글가스보일러 A/S고장 정보 의뢰자에게거짓통보. 24.12.0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인터넷전화는 인터넷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므로 인터넷전화 장애는 여러 가지 복합적 원인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계약서서상의 약정기간 유무를 확인해보되, 단말기는 공산품의 규정을 적용받으므로 수리, 교환, 환급으로 처리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접속(3시간 이상 또는 월 누적시간 12시간 초과하여 서비스 중지)불량에 대해서는 해당시간만큼 손해배상으로 요금 조정 가능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