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렌탈약정만료해지시 회수비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동인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4-11-19 17:17:51
본문
본 제품이 회사제품이고 해지하면 수거해가져가는것은 당연한것인데 회수비를 소비자한테 청구하는것은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렌트하여서 설치한 그데로 사용하고 임의변경이 없었으며 철거까지 해 놓는다고해도 회수비는 내어야된다고합니다.
또한 철거하는날과 설치하는날 같은날에 같은회사제품을 교체하는데도 회수비는 발생한다고하니 부당하다고 생각되어 질의드립니다.
그리고 저가 알기로는 계약만료후 해지시에는 회수철거비는 회사측에서 지불하는것으로 시정조치된것으로 알고있는데 저가 잘못알고 있는것인가요.
- 이전글최악의 응대 서울 광진구 자*점 점주 갑질 24.11.19
- 다음글부분환불 약속 불이행 24.11.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